이강인, 국가 대표팀 명단 만들기

축구 세계는 국가 대표팀의 최종 라인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. 파울로 벤토 (Paulo Bento) 감독은 다가오는 국제 대회의 라인업을 마무리 짓는 데 바쁘다. 하나씩, 존경받는 코치가 선수들을 발표하고 있습니다.

 

이강인은 팀 명단에서 최종 확정 된 최신 선수 중 한명이다. Lee는 한국이 만들어 낸 최고의 축구 선수 중 하나가 될 잠재력이 많습니다.

 

발렌시아 CF의 이강인 감독은 화요일 국제 축구 연맹 (SIP)에 대한 학습자의 사고 방식을 준비 할 것이라고 밝혔다. 이영표 (18 ·여)는 파울로 벤토 (Paulo Bento) 감독이 이번 달 27 명의 국제 친선 경기 명단에 이름을 올렸을 때 국가 대표 축구 팀 선발을 위해 7 번째로 젊은 한국인이되었다. 한국은 금요일 울산에서 볼리비아를 주최 할 예정이며 다음 화요일 콜롬비아에서 열릴 예정이다.

 

리 감독이 볼리비아 전에서 데뷔한다면 김판근과 김봉수가 국제 경기에서 3 번째로 젊은 한국인이 될 것이다.

 

그는 팬들과 언론의 큰 관심에도 불구하고 큰 압박감을 느끼지 않는다고 말했다. 2011 년 발렌시아의 청소년 시스템에 합류 한 이승엽은 한국 축구 팬들의 미래 스타 중 하나로 여겨졌다.

 

리는 발렌시아의 첫 번째 팀 데뷔전을 2018 년 10 월에 만들었습니다. 그는 발렌시아의 가장 젊은 외국인 선수가되어 1 월 12 일 리야드 바야돌 리드와의 후반전을 치렀습니다.

 

윙과 센터를 둘 다 할 수있는 리 감독은 공격적인 미드 필더로 출연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. 그러나 어느 위치에서든 한국 스타 렛은 그가 태극 전사들을 도우 려한다고 말했다. 국제 경기가 스포츠에 내기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. 그렇지 않은 경우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 온라인 카지노.